애견미용 추천 2022 BSET 4 충청남도 천안

Contents

충청남도 천안 애견미용 추천

반려견과 반려묘가 가족으로 함께 지내는 집들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만큼 관리도 중요하겠죠?

오늘은 우리 반려동물이 어디서 미용을 해야하는지 충청남도 천안 BEST 4곳을 소개합니다.

캣앤독버블

캣앤독버블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상가2길20

-전화번호 : 0507-1357-5324

캣앤독버블은 반려견의 셀프목욕이 가능한 곳입니다.

미리 준비된 체중계로 견종의 몸무게를 재고 그에 따라서 정해진 요금을 내고 목욕을 시킬 수 있습니다.

가정집 욕실에서 목욕을 시키다 보면 욕조같은것이 마땅하지 않아 목욕도중 반려견들이 밖으로 도망을간다거나 미끄러지는 사고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중간에 뛰어나가지 못하도록 높이가 높은 욕조를 사용 할 수 있고 드라이도 룸을 이용한 드라잉이 가능합니다.

셀프로 요금을 내고 목욕을 하거나 위탁을 맡겨서 목욕을할 수도 있습니다.

또 캣앤독버블은 견종이나 무게에 따라서 요금을 다르게 책정하고 미용을 진행하기도 한다고 하니 필요한 부분만 선택해서 할 수 있습니다.

위탁 목욕을 하는경우에 거리에 따라 픽업요금을 내고 픽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집에서 목욕시키기 힘들었던 대형견들도 대형욕조를 이용하여 조금 더 손쉽게 목욕을 할 수 있다고 하니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캣앤독버블 바로가기

그루밍스튜디오

그루밍스튜디오

-주소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오성로 115 프라지움9차 상가 103호

-전화번호 : 0507-1336-1483

그루밍스튜디오는 예약제로 운영되는 애견미용실입니다.

미리 전화로 꼭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을 예약하신 뒤 미용을 할수 있습니다.

핑크색 으로 되어있는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한 이 공간은 견주들 에게 신뢰감을 주는데요 애견용 샴푸, 장난감, 간식, 옷까지 함께 판매하기도 합니다.

미용이 완료되면 포토존 에서 예쁘게 사진을 찍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견종의 크기와 체중에 따라 또 스타일을 내는 가위컷 인지 아닌지에 따라서 금액이 다양하게 나뉘고 스파나 팩을 하는 코스도 있습니다.

미용하는 공간은 오픈형으로 되어 있어 미용하는 모습을 견주가 볼수도 있습니다.

그루밍스튜디오 바로가기

플로라펫살롱

플로라펫살롱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수곡로 38 정원빌딩1층

-전화번호 : 010–7644-4123

플로라 펫살롱은 1:1로 운영되는 애견 미용샵입니다.

다른 애견 샵과 다르게 상주견이 없으며 애견미용사 1인만 계시는데요

반려견의 스트레스를 최소한으로 하며 최대한 오랜시간동안 미용을 하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을 필요로 한다고 합니다.

다른 미용샵과 마찬가지로 소형견, 중형견 그리고 몸무게에 따라서 금액이 달라 지고 가위 컷팅의 경우 금액이 추가됩니다.

미용원장님의 오랜경력이 있으시고 꼼꼼하셔서 미용시간은 오래걸리더라도 단골이 매우 많은 미용샵 입니다.

플로라펫살롱 바로가기

진심이닿다

진심이닿다

-주소: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동서대로 105, 1층

-전화번호 : 0507-1339-8742

진심이 닿다 애견 미용샵은 펫전용 오존수를 사용하여 목욕을 진행합니다.

또 반려견의 피부상태에 맞춰 맞춤 별 다양한스파를 제공하는데요 사진을 찍어 관리 전, 후를 비교 하는 등 꼼꼼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펫 오존수기를 사용하면 염증부위의 소독이나 피부 진정효과가 매우 높다고 합니다.

미용 후에 샵에 있는 포토존 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또 드라이룸이 아닌 손으로 직접 드라잉을 해줍니다.

진심이 닿다 직원들은 전원 펫아로마 1급강사 자격증을 취득 하였다고 하는데요 전문성부분도 더 신뢰가 갑니다.

미리 예약을 해야만 미용이 가능하니 계획이 있으시다면 가능한 최대한 빠른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진심이닿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