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펜션 추천 | 2022 BSET 4 강원도

Contents

<강원도 애견펜션추천>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활동하기 좋은 가을이라는 계절이 성큼 우리를 찾아왔습니다.

쾌청하고 맑은 하늘을 보며 우리 반려동물들과 같이 뛰어놀면 아이들의 감정도 체력도 마음의 양식도 깊어질 것입니다.

오늘은 강원도에 있는 애견펜션 펫티움, 으지네민박, 발렌타인, 내린천아름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참고하시어 좋은 정보공유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강원도 홍천 “펫티움 애견펜션”

펫티움-애견펜션

-주소 : 강원 홍천군 서면 한서로 2344-12 펫티움 애견펜션

-전화번호: 010-2390-6336

-입실 15:00 퇴실 11:00

펫티움 애견펜션은 단순히 애견동반만 가능한 펜션이 아니라 완벽하게 애견을 위한 모든것이 갖춰져있는 애견전용펜션입니다.

먼저 입구에서부터 잔디로 깔린 운동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숙소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기도 하고 애견들을 보호하기 위한 펜스가 설치 되어 있어 안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복층과 단층형태로 나뉘어져 있어서 원하시는대로 선택이 가능하며 숙소 내부는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되어져 있습니다.

여름에는 애견 수영장도 함께 운영을 하며 펜션 내부에는 반려견을 목욕시킬 수 있는 드라이룸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운동장에는 강아지 전용 어질리티들과 장난감들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펫티움 애견펜션 바로가기


강원도 평창 “으지네민박”

으지네민박

-주소: 강원 평창군 진부면 탑동길 108-16

-전화번호: 0507-1362-8596

-입실 15시 퇴실11시

평창 숲속에 위치한 으지네민박은 독채숙소로 미리 예약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약은 에어비앤비를 통해서만가능합니다.

숙소 바로앞에는 계곡물이 흐르고 있고 계곡에 평상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평상에 테이블, 의자가 준비되어있어 테이블에서 바베큐를 해먹을 수도 있다는점 색다릅니다.

실내에는 통유리를 통해 바깥 숲뷰를 자랑하는 자쿠지가있습니다. 반려견전용 숙소는 아니지만 이 모든것을 반려견을 동반하여 즐길 수 있고 견종 또한 제한되어 있지 않습니다.

감성숙소 답게 숙소 내부에 포토존도 마련했으며 리모델링을 통해 최근 세련된 인테리어도 완성되어져 있습니다.

이색적인 느낌의 반려견 동반 독채 숙소를 원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으지네민박 바로가기


강원도 양양 “발렌타인애견펜션”

발렌타인애견펜션

-주소 : 강원 양양군 손양면 남대천로 251-117 발렌타인애견펜션

-전화번호: 010-8131-0131

-입실 15시 퇴실11시

양양에 있는 발렌타인 애견펜션은 전객실 애견동반이 가능합니다. 동반을 원할경우 사전문의 및 상담을 필수적으로 진행해야 하며 1마리는 무료입실입니다.

인조잔디 운동장이 매우 넓게 지어져 있으며 펜스도 안전하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반려견 목욕탕은 따로 건물이 지어져 있으며 뒷편에는 작지만 수영장도 있습니다.

애견펜션이기 때문에 실내에 강아지전용계단, 방석, 배변패드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베큐는 객실앞 테라스 공간을 이용하거나 공동바베큐전용실내공간에서이용할 수 있으며 컨테이너로 지어진 노래방이 있는것이 특징입니다.

또 가성비 좋게 다른애견펜션에 비하여 금액이 저렴한편인데요 최신식 시설은 아니지만 관리가 잘되어 룸 컨디션이 좋은상태라는 후기가 많습니다.

수영장과 넓은 운동장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펜션이라는 점에서 추천드립니다.

발렌타인애견펜션 바로가기


강원도인제”내린천아름펜션”

내린천아름펜션

-주소: 강원 인제군 인제읍 고사리길 25-4

-전화번호: 010-4805-8704

-입실 14시 퇴실 11시

강원도 인제의 산밑 작은 시골마을에 위치하고 있는 내린천아름펜션은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펜션 입니다.

목재로 지은독채형 펜션형에 사장님부부의 친절함과 깔끔한 관리덕에 입소문이 난 숙소 이기도 합니다.

펜션 바로 앞에는 계곡이 위치하고 있어 물놀이도 가능합니다. 펜션은 복층, 단층형 으로 구분이 되며 최소 4인 부터 최대 15평7명까지 가능한 객실까지 다양하게 되어져 있습니다.

테라스에 있는 테이블에서 개별 바베큐를 즐길수도 있으며 공동바베큐장도 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애견 동반펜션이라서 배변판과 밥그릇을 제공합니다. 애견은 6kg 미만의 애견만 1마리당 15,000원의 추가비용이 있습니다.

내린천아름펜션 바로가기